투명인간 - 은하수문고 062
허버트 조지 웰즈 지음 / 계림닷컴 / 1990년 8월
평점 :
절판


투명인간을 두번째로 읽어봤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재미있었다.(하나도 오싹하지 않았다.나는 깜깜할때의 무서움 빼고는 무서움을 잘 안타서...) 읽어보길 잘한것 같았다.투명인간이 나쁜마음을 가지고 있어 이야기가 더 재미있어진것 같다. 사람들은 투명인간이 만약에 있다면 괴롭히지도 않는데, 안보이는 자체에 놀라워 다들 도망가는것 같았다. 신기한 이야기는 아니지만,상상이야기를 옮겨쓴 하버트 조지 웰즈의 상상력을 돋보이게 하는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