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상식의 왕 - 역사
통큰아이 지음, 이우진 그림 / 삼성출판사 / 2001년 3월
평점 :
절판


이책을 퀴즈책처럼 읽었다. 내가 역사를 무지무지하게 좋아하는데,나의 실력을 평가해 보았다.^#^ 100문제에서 24문제 틀렸는데... 만족하지 않고 역사를 더 쌓아가야 되겠다고 생각되었다. 내가 담을 쌓은 이시리즈 과학책도 일거봤는데,묻고 답하는 것처럼 다정하고 따분거리지 않아서 좋았다.특히 이책은 너무 재미있게 읽었다.그냥 풀이하는것 보다 퀴즈+내용이 있어 더 실감난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