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숨에 깨치는 과학상식 2 - 우주편 단숨에 깨치는 2
김석호 글, 김석천 그림 / 웅진주니어 / 199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이책을 1.2년전에 읽었던거로 기억한다.너무웃겨서 학교에서나 집에서나 볼때마다 시끄럽게 웃었다.만화가 너무 재미있고 과학상식을 따분하지않게 풀어써서 더 마음에 들었다.나는 과학을 너무 싫어하는데,오직 이책만은 아낀다.거의 이책을 난 과학책보다 코미디책이 나을것 같았다.지금은 사촌에게 읽고 재미있으라고 선물해줬는데,사촌도 너무 재미있다 하고,나도 사촌을 몇번 만날때마다 그책을 너무 재미있게 읽었다.그리고 4.5편도 나왔으니 꼭 한번 봐야될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