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레의 인걸 100인 1 - 한길을 걸은 명인들, 산하기획만화 1 산하기획만화 1
윤승운 지음 / 산하 / 200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이책을 재작년 2학년때 읽게되었는데.... 왜읽었는지는 모르겠고...쩝쩝(ㅠ.ㅠ)너무 재미있게 읽었다.특히 내가 역사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이책은 내가읽은 수많은 역사책중의 재미있는 책이다고 생각된다. 내가 모르는 인물들이 너무 많았고,이책을 읽을때 재미있어서 웃는표정도 안짓는데,읽어보면 넘 재미있었다. 이책 못믿는 사람은 무조건!무조건!! 읽어나 보고 결정하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