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삐삐 롱스타킹 시공주니어 문고 2단계 15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지음, 햇살과나무꾼 옮김, 롤프 레티시 그림 / 시공주니어 / 200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이책을 작년 3학년때 읽어보게 되었다. 선생님께서 아이들 중에 책많이 읽는 어린이들을 뽑아서 책을 사줄려고 할때 내가 뽑히게 되었다. 엄마가 이책을 사라고 해서 사게 되었다.

삐삐란 고아인 아이에서 시작되는데,평범하지 않고 이야기를 아주 특별하게 해서 사람들의 눈길이 주목되는거 같다. 나도 다른사람과 같이 이책을 아주 재미있게 읽었다. 내가 책에서 바라는 점은 내용이 많고 유별나게 특별해야 한다는 점이다.그래서 해리포터도 내가 받아드리게 되었고,마녀를 잡아라,오즈위 마법사,드룬의 비밀과 이책을 받아드리게 되었다. 이책이 하도 재미있어서 비디오도 보게됬는데,무엇보다 이책이 내용이 길고 특별하게 이야기를 끈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