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나라의 부자 아이, 가난한 나라의 가난한 아이 - 초등학생이 처음 만나는 알짜배기 바른경제 이야기 초등학생이 처음 만나는 세상이야기 2
장수하늘소 지음, 김혜숙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01년 4월
평점 :
품절


딱딱한 경제이야기를 쉽게 표현하려는 마음이 글쓴이의 생각이인것 같다.이야기를 간결하게 짧고 쉽게 나에게 읽혀졌다.그런데 이야기가 짧아서재미없었다.하지만 사회의 경제 근본을 아주 쉽게 재밌게 읽었다.내가 드라마를 보려고 했는데 책 1권을 읽어야 되서 이책을 읽었다. 이책이 보기보다 빨리 읽혀졌다.그리고 내가 모르는 이야기가 많았던거 같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