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의 몸 특별한 나의 꿈 미리 읽고 개념 잡는 초등 통합 교과
이혜진 지음, 김주리 그림 / 조선북스 / 2016년 1월
평점 :
절판


 

초등 1,2학년 아이들이 보기에 좋은 책.

초등통합교과를 미리 준비할수 있는 책.

 

미리 읽고 개념 잡는 초등 통합 교과_소중한 나의 몸 특별한 나의 꿈

 

 

 

 

책을 깨끗하게 보는걸 원칙으로 했었는데..

​그건 저의 욕심이더라고요.. 나중에 중고책으로 팔 생각??

요즘은 아이들이 보는 책에 밑줄도 치고..

생각도 적고.

정말 나만의 책을 만들어 가며 읽고 있는데요.

 

둘째 아이가 읽은 책을 보니.

책의 그림을 따라 그리고

자신의 꿈을 적어놨더라고요.

아하! 우리 이걸로 독후활동 하나 해볼까?​

​아이들이 만들어주는 독후활동~ 엄마보다 아이디어가 좋네요~~


 

 

 

하루에 한권! 책을 읽는것이 우리 아이 2016년 버킷리스트랍니다.

둘째라서 그런지..오히려 엄마 손이 덜 가게 되는 우리 아이..

미안함도 있지만. 대견함이 더 큰 아이랍니다.

 

꼼꼼하게 책을 읽어야 하는데..

왜? 엄마가 널 위해 퀴즈를 준비했거든.

 

한번 읽을동안엔. 퀴즈를 보여주지 않아요.

 

​퀴즈 푸느라 오히려 제대로 읽지 않고 넘어가더라고요.

엄마가 만들어준..퀴즈!!

참고하라고 페이지를 표시해 주었어요~~

아무래도 아직은 책을 읽고 중요한걸 찾는 힘이 부족할 시기잖아요.


 

 

아이들과 활동으로 꿈을 그려보았답니다.

책을 읽으면서 꿈이 더 많아졌다는 우리 둘째.

 

큰 아이는 워낙 꿈이 많아서..무얼 그려야 할지 고민하는것도 일이네요.

 

통합교과인만큼 어렵지 않게 이야기를 풀어냈고요.

아이 혼자 읽어도 될만큼...내용도 어렵지 않네요.

 

초1,2학년 아이들이 혼자 읽을수 있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