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격파 초등 수학 5-1 (2018년용) 초등 유형격파 (2018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15년 10월
평점 :
품절


 

 

학년이 바뀔때쯤이면..내년엔 아이에게 어떤 교재를 써야하나

고민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이 문제집 저 문제집..기웃거리게 되나봐요

 

 

천재교육에서 2016년 신간으로 나오는 유형격파

 

5학년 1학기 과정을 제대로 잡아줄지 일단 기대를 해보게 되네요.

 

 

유형격파 문제집을 보기도 전에..오잉~~ 하고 눈여겨 보게 되는 곳..

바로 나만의 풀이노트가..문제집에 함께 있어요~~

날개를 펼치듯 ..펼치면 수학문제를 마음껏 풀수 있는 연습장이 생긴답니다.

 

 

5학년 1학기 과정이네요.

약수와 배수,,약분 통분..

아이는 이름만으로..이해를 하기 어려워 할텐데..

 

이거 예습을 해줘야 하는건가..고민이 되게 만드네요.

 

 

새로운 단계 구성 SDM시스템.

문제의 유형을 한단계씩 올라가듯..

문제를 풀어가는 과정이네요

 

 

 

 

 

4학년 마무리가 되지 않은 단계인지라.

5학년 과정은 겨울방학에 시작할껀데요

그러기에 앞서..문제집 한번 살펴볼려고.

아이와 맛보기 문제로 풀어봤어요~

 

 

 

가장 기본인 단계를 풀었기에..어려움없이 풀었답니다.

같은 문제의 반복이라서..

여러번 문제를 풀수 있다는게 장점이예요.

문제를 풀면서..개념을 확실히 잡아가는 문제집인듯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