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 시사논술 매거진 [시사원정대]

즐거운 12월도 시사원정대와 함께 하네요~*^^*

 

 

 

 

이제 알아서 척척척!!!

초급단계는 이젠 제 몫이라고 생각하는 둘째~~

초급은 둘째가 ,

중급이나 고급은 첫째가 하는 시사원정대랍니다.

 

12월 시사원정대에는 2016년 정기구독 이벤트가 함께 있더라고요.

음~~

​정기구독을 떠나서.

일단 12월호부터 자세히 봐야겠어요.


 

리더별 유형이라니..

이게 뭐지?

 

 

 

어? 바로 이런것..

반기문형, 아인슈타인형, 링컨형..

오~~ 어느형으로 갈까요?? 알고 싶다면?

목차를 보면 안답니다.

 

 

 

모든 목차에 표시가 되어 있어요.

3주차 4주차에 빨간 표시된 것이 바로 유형을 뜻하는 거랍니다.

 

 

<겨울방학이 다가와서인지.. 매거진 기획을 유심히 보게 되네요>

 

시사 원정대도 신문으로 공부를 하는 건데..

신문을 활용하는 방법을 담아두었다니.

시사 원정대.. 욕심이 많죠?

 

 

신문을 활용한방법이 다양하게 나와있어요.



 

 

다양한 방법으로 신문을 정리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신문이 저는 참 어렵더라고요~~

​아마도 응용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그랬던 거 같아요.

신문을 조금 더 친근하게 만드는 겨울방학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신문을 안 본다고요?

그럼.. 시사 원정대 추천 한번 해볼까요?

어린이동아에서 만드는 만큼..

아이들이 읽기 좋은 신문기사를 만날 수 있어 좋아요~~*^^*

지금은 정기구독 이벤트도 있으니.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혹 교육적인 걸 생각하신다면..

시사 원정대~~ 어떨까요? ​


 

정기구독신청은?

http://sisa.edudonga.com/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