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 융합 어휘 1단계 초등 창의융합어휘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4년 1월
평점 :
품절


 

 

 

[국어 공부는 어떻게 시키세요?]

 

우리 아이들 학교공부 시키는것도 어려운데..

어휘공부? 영어도 아닌 한국말의 어휘공부라니.

어쩜 이상하게 생각할지도 모르겠어요.

 

 

책읽기로 자연스럽게 어휘가 넓혀져야 하는데.

책읽기가 어렵다는 아이들..

책 읽을 시간이 없다는 아이들..

 

그래서 준비했어요!!

 

창의 융합어휘~

 

 

 

교과서의 어휘도 몰라서 걱정이라고요?

바로 이점..해결하고 가야겠죠?

국어, 사회, 과학 초등교과서 필수 어휘를 주제별로 학습한답니다.

 

 

 

단계가 3단계로 나뉘어져 있는데.

제가 서평을 남기는 단계는 1단계랍니다.

저희는 4학년 아이가 1단계 교재를 하고 있어요.

학년에 상관없이 1학년부터 6학년까지 고루 사용해도 문제가 없는 교재랍니다.

 

 

 

 

간단하게 목차를 살펴보니..9단계 목차로 나뉘어져 있어요.

목차만 살짝 적어보자면, 가족, 예절, 동물, 지리, 시간등~~

어렵지 않은 주제를 큰 목차로 잡았네요.

 

 

 

교과서 어디에?

이렇게 관련 단원을 알려주었는데요.

저희집 아이 4학년과 1학년을 살짝 표시해 보았네요.

 

보면 5학년, 3학년 6학년..마구 섞여있죠? 그래서 이 문제집이

어느 학년이든 풀어도 괜찮은 이유랍니다.

 

 창의 융합 어휘 샅샅이 살펴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로 접근하기!!

만화로 보니 쏙쏙 이해가 쉬워요

 

 

만화만으론 아무래도 설명이 부족하죠?

자~~ 그래서 준비된 페이지 [어휘돋보기]​


배운 어휘는 기억해야겠죠?

이 단계에서 비슷한 어휘로 확장까지, 반대 어휘도 배운답니다.

 


 

 

 

​아이들에게 부담이 없는 이유는 바로 문제!!

문제가 너무 간단하게 나와있어요.

내가 지금 공부를 하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만큼의 문제로..

아이들의 하루 공부량이 끝난답니다.

 

어휘라는게..달달달 외우고 싶다고 외워지는건 아니잖아요.

편하게..그렇게 한번더 사용해야 익혀지는거니.

아이들에게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는 교재를 택하고 싶다면.

디딤돌 창의융합어휘 교재 서점에서 한번 살펴보시길 권하고 싶네요.

 

 

 

 

<<디딤돌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