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CEO 가정을 경영하라 - 대한민국 1호 아내 CEO 최미영의 우리 집 경영법
최미영 지음 / 라온북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내 CEO 가정을 경영하라
 

 

 

 

어느 자리든 중요치 않은 자리가 없지만.

비었을때 가장 크게 느껴지는 자리하나를 고르라면.

바로 엄마의 자리를 말하고 싶다.

 

 

 

"엄마" 란 이름을 달고 나서야..

'너무나 많은 것들을 내가 하고 살고 있구나..

그런데..정작 그렇게 많은 걸 하면서.

어느 하나 만족하지 못하는 구나..' 라는 걸..알게 되었다.

 

 

 

먼저 책의 목차를 살짝 본다면..

일단 눈에 들어오는게 1만원으로 10억만든 재테크의 달인.

구성원의 가치를 발견하라.

숨은도둑을 잡아라..등등..바로 읽고 싶은 제목들에

눈길이 간다.

 

 

 

 

이책은 재테크에 관한 책은 아니다.

저자는 돈을 모았다는데.

그 방법이 딱히 자세히 나와있는건 아니다.

 

 

사실 책의 표지에 50억 자산 부자 남편만드는 아내리더십이라는

글에 눈이 번쩍 뜨인건 솔직한 내 마음이다.

 

그래서..50억 자산가가 되는 방법만을 책속에서 찾으려고 했는지도 모르겠다.

 

책을 읽고나서야..알았다.

 

이 책이 말하고자 하는게 무언지.

이책을 읽으면서..

아..전업주부.. 그냥 누구의 엄마로 산다는 거에..

신물이 나는 사람이라면. 책을 읽어보길 권하고 싶다.

 

50억 자산이 아닌..

어쩜 돈이 아닌..가족의 행복을 디자인 할수 있는.

아니..이 책의 제목대로  가족의 행복을 경영해 갈수 있는 법을

깨닫게 될테니 말이다.

 

 

50억이라는 말에 홀깃하고..

정작 중요한것들을 책속에서도 놓치는 나를 보면서.

책이 아닌 현실에서..

나는 어떤 아내로..

어떤 엄마로 살고 있는지.

뒤돌아 반성해 보게 되었다.

 

 

<<출판사에서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