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4 : 생태계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4
유기영 외 지음, 이재열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학습만화로 보는 초등과학이라..

저희 아이는 초등사회도 스토리버스

과학도 스토리버스로 처음을 하고 있어요.

 

왜왜왜? 도대체 스토리버스냐..하는게 저도 의문이긴해요.

왜냐면..엄마가 처음 보면 스토리버스 구성이 정말..

눈에 안들어 오더라구요..

 

그런데??

 

그래서??  보여드립니다.

 

 

 

3단계 구성??

인트로, 학습만화, 학습정보..

 

학습정보 는 엄마 마음에 쏙 드네요..

어렵지도 않고..실사에 캐릭터가 쏙쏙 들어가서.

부담없이 재미있게~~배울수 있어요.

 

초등교과서 40가지 핵심주제를 담았다는데..

교과연계를 모르면 말이 안되겠죠?

4권 생태계에선 4학년 교과 연계가 생산자와 소비자 쪽에서..

식물의 한살이가 들어있네요.

 





 

 

만화를 살펴볼까요?

아카시아나무와 개미가 공생관계인거 아셨어요?

 

기린의 재미난 표정에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재미난 그림에 전 아카시아나무와 개미가 공생인걸 너무나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

 

 

공생을 배웠으면 기생도 배워야겠죠?

뻐꾸기새..어른들에겐 너무 익숙한 이야기지만.

아이들에겐 처음일듯한 정보도 담아두었어요.

​융합과학이라는 의미..

바로 내가 생각하지 못한 내용이

연계가 된다는거겠죠..?​


 

지리, 실과, 사회에서..

과학이 어떻게 연계가 되었는지.

무엇이 융합인지..

책을 읽어보면 알게 된답니다.

 

스토리버스 융합과학으로..재미나게 과학배우기..

이제 4권째..

아이의 과학상식이 영글어 가는 중이랍니다.

 

 

<<출판사에서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