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4 : 세계문명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4
이동학 외 지음, 김은경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6월
평점 :
절판


어느덧..스토리버스 융합사회를 14권까지 읽어왔어요.

아이 머릿속에 얼마나 남아있는지..확인해 본적이 없는터라.

내 아이가 얼마나 알고 있을까는 모르겠어요.

다만..틈틈히 읽고 싶은 책..

손이 가는 책이었음 하는 바램이긴 해요.

 

 

 

사회..그것도 융합사회..

초등 4학년이 되면서.

더 낯선 과목이 되어버린 사회를..

익숙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선..

다양한 용어들에 노출을 해줘야 하는게 당연한건데.

제겐 그 부분이 너무 어려운 부분이더라구요

 

그럴때 필요한게 바로 책 아니겠어요..

근데 책도 편독하죠?

지식정보글을 좋아해야하는데..

제가 참 그부분에 취약해서..

아이들에게도 안 읽히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조금 쉽게 읽을수 있는거

아이가 부담없이 들을수 있는 책을 찾아보게 되는거 같아요.

 

호기심단계 교과연계단계 융합적사고력기리기 단계..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다는데..

 

나는  그건 잘 ~모르겠고~~*^^*

아이처럼 책을 한번 훑어 볼께요.

저희 아이는 일단 책이 오면..

가장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를 쫙 펴들어요.

 

엄마인 저는 일단 목차에서 가장 보고 싶은 내용의 것을 펴들었어요.

 

 

재미난 만화..를 통해..이야기의 흥미와

내용을 조금씩 알려준답니다.

실사보다 더 정겹게 받아들일수 있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실사가 없냐구요?

아니죠..실사는 존재해야겠죠?

만화로만 끝나면 안되잖아요.

이렇게. 연관되어진 이야기를 잘 정리하고..

정보를 담아 쫘~악 펼쳐 놓았네요*^^*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융합이라는 말이..

요즘 참 핫한 말인데..

핫한만큼..잘 교육하고 계신가요?

 

 

조금은 어려운 그말을..

가까이 끌어당겨준 책이 아닌가 싶네요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