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Ready, Set, Create ! 1 : The Three Little Pigs (SB+Multi CD+AB+Wall Chart) Pack-Ready, Set 8
Jason Andrew gots 지음 / Alist / 201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감체험영어 Ready, Set, Create! 소개

# 도서명: 오감체험영어 Ready, Set, Create!

# 출판: 에이리스트(A*List)

# 대상: 유치원생~초등 저학년

# 단계: 2단계 (Level 1~2) 6

# 구성: (교재&멀티CD+액티비티북+월차트)

# 정가: 13,000

# 교재 상세 보기: http://me2.do/5oPrrA7N

 

 

영어 노출을 늘리자고 계획한 2015년.

엄마의 선택은 학원 하나를 보내는 걸로 마무리가 되면 안되는데.

집에서 영어 노출을 한다는게..정말 너무나 어렵네요.

틀어놓으면..사실 가장 먼저 머리가 아픈게.

엄마인 저여서 그런가 봐요~

 

쉽고 재미난 교재는 없을까? 했을때..알게된

오감체험영어 Ready, Set, Create!

 

이번에 체험단을 통해 조금더 쉬운 단계로 만나보았어요.

아이와 즐겁게 영어 공부 할준비..

엄마도 된거겠죠?

 

 

영어를 하는데 미술까지? 싶을수도 있어요.

저희 아이는 영어공부를 올해 시작을 했어요..

올해?? 이제 둘다 일주일에 2번 딱 한달이 되었네요

 

영어학원 어딜 보내도 시작은 파닉스죠?

그러니 영어를 즐기기엔..조금은 역부족인 우리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나게 영어를 접하게 하자는게..

일단 주된 목적이죠~~

 

그리고 더불어 활동지가 잘 되어 있으면.

엄마 입장에선 편하니까요~

 

본문의 영어를 모두다 익히라고 한다면..

아이에겐 부담이 되겠죠?

이미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어 책에서..

들어봤던~

Go away~ 라는 말..

그건 알려주지 않아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걸..경험해 보았네요.

 

활동시간에..CD를 흘려듣기로 틀어놨어요~

 

 

 

자~~가장 좋아하는 만들기 시간이랍니다.

필요한 재료는..

집에서 준비해야 해요~~

 

이미 엄마는 책을 쭈욱 살펴본 뒤라.

요거트 먹고 잘 닦아서 말려두었죠~~

 

암튼 뭘해도..이런 준비물들 챙기는건..살짝 불편하긴 해요.

 

집만 간단하게 만들었음 좋겠는데..

이건 영어 수업이 주라고 생각하면..그런데..

저희 아이들은..그냥 말리지 않으면,,그냥 계속 만듭니다..

점점 스케일이 커져가는..만들기!!

 

 

집만들긴데..

목장을 만들고 싶다네요.

집이 하나하나 생기고.

동물들을 만들려고 하는데..

오늘은 여기까지~~하고 엄마가 stop을 외칠수 밖에 없어요.

벌써 10시가 넘었거든요~

 

만들고..칠하고~~

열심 열심*^^*

 

영어로 무얼했냐구요?

그야..엄마가 한번 읽어줬고.

만드는 동안 흘려듣기 했고

 

들리는 건 한번 따라도 해봤네요.

 

이책은 이제 끝??

아니죠?

 

아이들이 칠한 그림, 그리고 만든 마을이 완성되어 가는 과정동안..

책한권..즐겁게 놀아봐야겠네요~~

 

<<출판사에서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