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2 : 경제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2
김홍선 외 지음, 윤기호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 재밌게 배우는 초등사회

 

-12.경제

 

 

엄마의 걱정인지..아님 엄마가 어려워하는 부분이어선지는 몰라도.

경제~ 아이가 잘 읽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스토리버스를 안본것도 아닌데.

새삼..경제라는 주제 앞에서..

엄마가 살짝 약한 모습 보여줬네요

 

 

책 한권에 8가지의 이야기가 들어있어서.

언제든 짧은 시간에..하나의 이야기씩 읽기가 편해요.

잠자러 가기전에..하나..

아침에 일어나서도 하나~


융합이라는 말이..요즘 정말~ 핫이슈, 핫아이템이긴해요.

앞으로 더욱 중요하게 여길 부분인거 같아서.

융합이라는 것을..앞으로 해내야 할텐데..

아예..융합이 뭔데? 하고 물어볼만큼..

자.연.스.럽.게. 녹아들게 가르치자구요~~

 

그게 쉬운일이 아니겠지만..

 

 

경제관념이 좋으신가요?

저요??

전..개념이 쪼금~~없는듯 해요..

 

배워야 하는데..

너무 어려운거 같아서..~

근데 엄마의 경제 관념이 떨어지면..아이들에게도.

그 영향이 가게 마련인데..

 

조금이라도 아이가 책을 통해..그간 엄마가 이야기 해주지 못한걸

배워갔음 좋겠네요

 

경제니까..ㅋㅋ 단순하게 돈부터 봤어요.

화폐도 살펴보고..

다른 나라의 화폐도 알아보고.

 

주제가 어려운 만큼..

아이들에게도 설명이 길어질수 밖에 없는 부분이 생기잖아요.

그래서 저는 스토리버스로 사회를 보는게..

참 좋아요.

지겨울수 있는 주제를..

조금은 편히 볼수 있게 만들어주는거.

그게 학습만화의 장점이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학습만화를 주제가 조금 어려운것을..선택해 읽게 하는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오늘도 아이는 스토리버스를 읽내요.

많은 부분 읽으라고 하지도 않고.

솔직히 이책을 어떻게 정리해 볼수 있을까? 독후활동은?

무슨 내용이었니?

하는 등의 엄마 질문이 없어서일까요?

아이가 잠깐 화장실에 갈때도 들고가는 편안한 책

만만한 책이 되었네요..

 

만만하다면..어느순간에..나 이거 아는데? 하고 말할수 있겠죠?

 

 

<<출판사에서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