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0 : 올림픽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0
김현민 지음, 엄우섭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10.올림픽

 

 

 

스토리버스를 읽으면서 교과서 연계가 되었다는 말..많이 읽었는데..

이번에..드디어 이 느림보 엄마는 교과서 연계를 확인해 보기로 했어요..

 

하하..교과서 연계..!!

 

그러고보니.. 벌써 2월이라고 말하기에도 시간이 꽤나 흘렀네요~~

올해는 건강하게..좋은 일 가득생겼음 좋겠네요~~

 

자..육상경기가 나와있고..

교과서 연계로는 다른 학년도 있지만.

3학년 체육 2.도전 활동에 있다네요~~

 

교과서~~체육 3을 꺼내들었어요..

ㅋㅋ 도전활동이다 이거지..

 

 

위에 만화는 스토리북스..

아래 사진은 교과서!!

 

스토리버스는 만화로 쉽게 설명을 했고.

교과서는 사용법등..조금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어요.

 

 

3학년 체육 교과서에서..수영도 이렇게 교과 연계가 되어있네요..

스토리버스는 백과 사전이 아니잖아요.

더 많은 정보를 주려기 보단..

쉽게 이해시키고..

폭넓은 방향으로 알려주는 책이라고 생각하심 될꺼예요.

 

 

 

<<출판사에서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