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9 : 스포츠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9
최익규 외 지음, 엄우섭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9. 스포츠

 

 

얼마만큼 아이의 생각주머니를 넓혀주고 계시나요?

저는 저의 관심사~ 그리고 아이에게 미안하지만

교육의 관심사 정도를 아이에게 알려주고 있는거 같아요.

 

참..좁은 곳에서..아둥바둥..거리고 있는건 아닌가 싶더라구요..

 

스토리버스맘으로 활동하면서.

융합사회!! 아주 간단히 사회과목을 위한 준비라고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넓은 분야를 건드려 주네요.

 

 

 

매번 책에 대해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하나..걱정이 되는데요.

그 이유중의 하나가 어느 하나를 콕 찍어 말하기가..참..~~어렵기 때문이예요.

 

처음엔 하나의 이야기만을 골라 읽었던 아이가.

어느새 하나 둘, 이야기를 늘려가고,.

그리고 또 어느새~~책 한권을 휘리릭..재미나게 읽어가니 말이죠.

 

책을 읽고 딱히 어떤 질문을 하지 않기에..

아이가 얼마나 아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짜잔..골라보는 재미가 있다..촏 8개의 만화인데.

사진을 찍고 보니..7개만 찍어놨더라구요..

 

비밀에 쌓인 하나의 이야기는 무얼지 ..궁금하시죠?

 

 

스토리버스 9.스포츠를 읽으면서

저는 처음으로 피구에도 룰이 이렇게 다양한줄,.,

처음 알았어요

 

얼굴이나 머리에 맞으면 아웃이 아니란 사실..

아셨어요?

전..처음 알았네요~~

 

 

엄마는 처음에 산만하다고 생각되는 책.

그러나 어느 순간..이거 생각보다 정보가 많네..하고 알게 되는 책.

스토리버스가 아니었나 싶어요~~

 

 

 

<<출판사에서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