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주는 사람 꽃하겠습니다
김태영 지음 / 롤링비틀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행복을 주는 사람 꽃 하겠습니다.

 

책 서평을 신청하면서 이 책을 왜 읽고 싶은지.

이유를 몇자 적었습니다.

 

"행복을 주는 사람..꽃하겠습니다.
저도 꽃하겠습니다..꼬옥..하고싶네요..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무엇보다 아이들에게 행복을 주는 엄마이고 싶네요"

 

 

 

 

생각하면서 읽는다면 꽤나오래..읽혀질것이고.

설렁설렁 넘기면 30분이면 다 읽어버릴수 있는책.

 

 

어찌보면 너무나 가벼울꺼 같은 책에서.

한글자 한글자가 가진 힘..

그리고 그 글에서 내가 느끼는 이 감정이.

작가의 그것과는 차이가 있겠지만.

무언가 나의 감정을 콕 찔르더라구요

 


 

딸에게 들려주도픈 비밀에선.

내 아이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와 같아서.

저희 사진을 담아 보았네요.

 

 

다른게 있다면..불평하는 소리..

분명 했고..

엄마보다 더위타는 아이를 위해..

에어컨 빵빵 틀었다는거??

 

책이 주는 이야기 속에서..

내 이야기를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나는 이때 이런 감정..

나는 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까? 하고 말이죠.

 

사랑이야기,가족이야기, 만나과 헤어짐에 관한 이야기

삶에 대한 생각들로 채운

"행복을 주는 사람 꽃 하겠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작가의 관찰력에도 놀랐지만.

감사하는 마음에 배울점이 많더라구요.

행복을 주는 사람이 되기 위해선.

내 자신이 행복해야 한다는거.

작은것에도 감사할줄 아는 사람이어야 한다는걸..

역으로 말한게 아닌가 싶어요

 

아이들에게 행복을 주기위해

행복한 엄마 꽃하겠습니다.

 

 

 

출판사에서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