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입학소집일이었어요

 

아이를 데리고 가지 않아도 되지만.

유치원 방학기간이라..손잡고 다녀왔어요.

이제야 실감이 나네요..

 

첫째보단 이상하게 준비를  안했는데..

걱정은 덜 되네요.

 

한글 소리나는데로 쓰고는 있지만.

스스로 익혔으니..그정도면 충분한거 같고..

근데 글씨 쓰는게..조금 걸리더라구요..~~

 

예전보단 글씨를 쓸 기회가 줄었다는 지금의 아이들.

손의 힘을 길러야 한다는데..

글씨로 쓰라고 하면..그게 어디 쉬운가요?

 

[어깨동무] 키즈락 색칠놀이로 재밌게  손 힘 길러볼까요?

 

 

 

책이 골르기도 좋게 10권이나 있네요.

그 중 저에겐 5권의 책이 있습니다.

 

31은 무슨 뜻? 바로 21 페이지 까지 있다는 이야기.

가격을 이렇게 찍어 올려도 되는건지..모르겠어요.

가격은 정말 저렴하죠?

컬러복사비만 생각해도..

와우~~하게 되어서..가격 공개를 했네요

 

한권한권 따로 살수 있으니 더 좋죠?

도서 정가제 시행하고..

책의 가격이 내릴려나 기대했는데.

솔직히 가격변동도 별로 느끼지 못하고.

거기에 다양한 가격이벤트 행사마저 보이지 않아서.

책 사는데 주춤 거리게 되었는데.

이정도 가격이라면..주머니가 휙~~열리겠어요

 

아이들이 할머니 댁에 가서 열심히 색칠중이랍니다.

"엄마 이렇게 똑같이 색칠해야해?"

"아니, 너희 마음대로 색칠해봐~`"

자..우리 아이들의 멋진 작품들 보여드릴까요?

 

 

 

연잎에는 개구리가 뛰어놀고..

단조로운 풍선은..

생쥐모양으로 다양한 모양으로 변신을 했어요.

어디하나 삐져나갈까..조심 조심..~~


 

 

 

집에 컬러 프린트도 있지만.

솔직히 잉크값을 무시하지 못하겠더라구요.

출판사 어깨동무는 미취학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꽤 괜찮은 책을 만드는거 같아요.

거기에 착한 가격..엄마에게 마저 착해졌네요.

 

 

 

추천 연령 : 미취학 아동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