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산타 환상모험 1 - 용기가 필요해! 꿈이 별이와 떠나는 인성여행 1
Giunti Editore S.P.A 지음, 김현주 옮김 / 꿈꾸는별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산타~하면,,

너무 즐거운 이미지가 떠오르잖아요

 

그런데

산타도 슈퍼산타라니..

이런 얼마나 좋은 선물을 주려는지.

 

표지속 튀어나올듯한

익살스러운 산타를 따라..

책속 여행을 떠나볼까 해요.

 

 

책을 읽고 그 책의 내용을 적는게 서평인데.

이 책은 서평이라 말하기엔..책의 내용을 다 술술  말하게 될꺼 같아서.

멈짓하게 되네요

 


정말 슈퍼산타가 맞구나..싶은건.

책을 다 읽었을때예요.

 

선물을 주는 산타.

 

아이에게 좋은 선물 사줄려고.

혹은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선물이 무엇인지..

생각하면서.

나는 그저 아이가 모르는 산타가 되었음 싶었나 봐요.

정작 그날 하루 산타가 되는건.

아무 소용이 없는데 말이죠.

 

 

책을 읽으면서..슈퍼산타가.

아이에게 엄마였음.

아빠였음 싶더라구요.

 

슈퍼산타는 나 자신이 가장 소중하다는 깨달음을..

선물로 주네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산타가 그립네요

 

선물을 주렁주렁 달고 있는 산타도 좋지만.

이렇게 책을 통해 만나는 산타도 아이들에게

이색적인 선물이 될까요?

 

책이라고 싫어할지도 모르겠어요.

그러나 두고두고..산타가 주는 선물을 받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슈퍼산타는 어떻게 나 자신이 소중하다는걸 깨닫게 할까요?

 

슈퍼산타가 주는..특별한 선물.

받아보세요

 

 

 

<<출판사에서 도서지원을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