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재해가 쿵 GoGo 방과 후 자기주도 학습만화 8
이동철 글, 도니패밀리 그림, 정진우 감수 / 사파리 / 201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게 크게 자연재해가 주변에서 많이 일어나는데.

아직까지 그걸 뉴스로만 접하고 있는 저는.

정말 다행인 사람인거 같아요.

 

막상..나에게? 하는 생각만 해도 끔찍하지만.

그래도 준비해야 하는게 너무나 당연한~~일이 되어가는거 같아서

책을 접하면서 너무 안타깝네요.

 

 

 
엄마의 호기심은 또 기다림을 참지 못하고..
먼저 비닐포장을 뜯게 만드네요.
 
그러면서 속으로하는 말..
엄마가 먼저 읽어봐야 하나고~~ㅋㅋ
 

 
학습만화를 볼때..
저는 참 가벼운 마음으로 봐요.
일단 책을 재밌게 펼쳐 들수 있느냐..
책을 재밌게 펼쳤으면.
이야기 진행중 내용은 교육적인가?
하는 엄마의 욕심도 살짝 담겠죠?

책의 목차를 살펴 볼까요?
지진도 있고 화산도 있고..
왠지 먼 이야기 같은데..
폭풍도 있고 비와 눈도 있네요.

 
​책과 쿵지식 매거진까지..
한번더 집어주고 알려주니 더 좋겠죠?​

 

 

책속 만화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조금 찍어 봤어요.

재미나게 진행되는 이야기,

그리고 쉽게 알려주는 대화체 설명으로 가볍게 알려주고.

쿵 지식 매거진으로 더 깊이 알려주는 구성이예요.

 

학습만화..

아이들에게 권하기 꺼려하시는 부모님에게..

자연재해가 쿵은..

정말 알려줘야 할것을 학 답지 않게 알려주는 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출판사의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