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5 : 리듬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5
이동학 지음, 허승환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어느새 스토리버스 5번째 책을 읽고 있네요.

아이들에게 학습만화 보여주는게..

교육면에서 혹은 그저 흥미만을 위한것이 아니냐고

걱정을 하실수 있는데.

스토리버스는 그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책이네요

 

 


통합교과라는 말..이젠 익숙해지셨죠?

그런데 이게 사실 참 어려워요.

통합..무얼 주제로 통합 시켜야 하는지도 걱정이잖아요


리듬이라는 주제..

얼마나 많은 곳에서 볼수 있나요?

생활속에서,글에서, 서양음악에서,몸으로..

그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리듬을 만날수 있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 큐라와 유령친구!!

캐릭터도 좋고..

아이들에게 어렵게 느껴질수 있는 글의 리듬을 알려주네요


재미만 있냐구요?

만화속에는 가볍지만 그래도 필요한 설명은 들어있어요.


만화가 끝나면..

더 자세한 설명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재밌게 읽으면서 알아가는 스토리버스!!

오늘도 아이들과 스토리버스타고 사회여행을 다녀야겠네요


 

3학년 아이가 처음으로 접하는 사회책이예요

사회 용어가 어려운 편이라.

아이에게 책이라도 쉽게 읽을수 있는걸 찾았는데.

학습만화라고 꺼려졌던 마음은..

이제 사라진지 오래네요


편안하게 재미있게 읽을수 있는

스토리버스예요~

 

출판사[스토리버스]에서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