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과학 2014.10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4년 9월
평점 :
품절


 

 

엄마인 저는 과학잡지가 좋은데.

아이는 아직까지 흥미를 가지고 들여다 보는 단계는 아니랍니다.

그래선지..조금은 쉽게 나오고.

그림으로 사진으로 이해를 시켜주는 과학잡지를 찾게 되는데요.

초등교과서를 만드는 천재교육이 만드는

우등생 과학.

보면 볼수록..전 참 좋은데..

아이 반응은 어떨지..궁금하네요~

 

 


10월의 특집은 인간과 유인원..

우리는 닮은꼴이라는 부분이예요~~


특집부분인만큼.. 알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지..

특집이 도입부터 마무리까지..많은 부분을 담아내고 있네요..

그러나 특집인 만큼..이부분은 시크릿!!


우등생 과학의 목차랍니다.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은 부분은??


바로 여기!!

고추잠자리를 배우면..

교과과정이 어디에 속하는지..표시해 두었더군요

저희 아이는 3학년이 관계로..3학년교과과정이 눈에 들어오네요


종이 모형만들기~~

설명은 책속에 들어있고

만들기 도안은..책의 끝부분에 들어있어요*^^*


입체도형을 만드는 종이는 조금더 두꺼운 종이랍니다..

가위질 하지 않고 뜯어 만들수 있어요


엄마인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바로 여기..독후활동이랍니다.

독후활동이..무엇이 필요할까 싶어하는 분도 있겠지만.

제 개인적으로 아이와 독후활동을 하면..한번더 짚어보게 되더라구요.


 

책속의 책인 독후활동부분의 문제를 하나 찍어봤어요.

책을 슬쩍 읽어보면서..

흘려보았던 부분에 대해..

다시금 짚어보는 보는 시간이 되는거 같아 좋더라구요

 

 
아이가 즐겁게 본다면..
정말 꾸준히 읽어보고 싶은책이랍니다.
아직은 한권한권..아이에게 흥미로 권하는 정도이긴 하지만.
 
부담없이 과학잡지를 접하게 하고 싶은 부모들에게.
좋은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