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쓸이 초등 영단어 4학년 - 학교 시험 100점 맞는 영단어 따라 쓰기 싹쓸이 초등 영단어
아울북초등교육연구소 지음 / 아울북 / 201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싹쓸이 초등 영단어 <4학년>

아울북

아이 영어스펠링 을 쓰는것에 대해.

생각이 많았어요

쓰게 해야 하는건가?

지금은 그냥 그걸 어떻게 말하는지 정도만 배우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엄마의 팔락귀는..

결국 아이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쓰게 해보자~~라는 답에 도달을

했네요

 

하루 많아야 5개의 단어로 구성되어 있는 싹쓸이 초등영단어는

일단 익숙하게 들어봤던 단어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영어 쓰기는 처음인데.

너무 어려운 단어부터 접하면 아무래도 힘들잖아요

 

 

쓰고 나면. 이렇게 오늘의 퀴즈가 있어요

영어 알파벳을 아직 잘 모르는 우리 아이 입장에서

아무리 한번 써봤다고 하나 바로 답을 찾기엔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파닉스를 집에서 해주고 있는 참이라.

파닉스로 음을 찾아보고

그걸로 답을 유추해 내는 과정으로 풀었어요

 

 

은 영어 시험에 자유로운 초3이라..

이 말이 제겐 딱히 들어오진 않지만.

정말..맞는 말이죠?

스펠링 하나만 틀려도..점수가 떨어지는거..너무 아깝잖아요

 

 

30일로 되어 있으니..

이게 딱 한달분량이긴 하네요.

5개씩만 잡으면 한달에 150개의 단어를 만나볼수 있네요

 

 

첫째날은요..그 전날 반복할께 없으니..오늘의 퀴즈가 한페이지를 장식했는데.

 

둘째날부터는 어제를 체크해 보는 것이 있고.

오늘의 문제가 있어요

 

 

그리고 학기말과 오답노트 정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성은 참 간단하죠?

공부라는게..

딱히 방법이 없는거 같아요

열심히 하는거 꾸준히 하는거..

아이에게 이교재가 너무너무 좋아요 하기엔.

저희 아이가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

그러나 가볍게 시작할수 있는것만은 사실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