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와 파투 5 : 여기는 핀란드 타투와 파투 5
아이노 하부카이넨 글, 사미 토이보넨 그림, 이지영 옮김 / 파인앤굿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요즘 아빠 어디가를 보면서..

아이들이 다른 나라에 대해 아는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제가 관심이 없으니 아이들에게도 접하게 해준 기회가 없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여행을 가지 않고 가볍게 그러면서 재밌게 알아갈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이 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재미있는 책으로 아이의 관심을 끌어보려고 하는데요.

이 방법이 우리 아이에게 맞는지는..아직까지는 미지수네요.


 


 

하드페이지에 이렇게 핀란드 지도와 함께 핀란드의 중요내용이 간단하게

그려져 있네요*^^*

핀란드 지도를 이렇게 자세히 본적은 처음인거 같아요..


 


 

자..타투와 파투와 함께..핀란드 여행을 떠나 볼려고 해요.

12월 크리스마스에 맞춰 산타클로스도 책에서 만나볼수 있나보네요.


 

책에서 알려주는 핀란드는 요

 

핀란드의 자연과, 핀란드의 과거, 그리고 핀란드의 가정까지.

재미나게 엮었더라구요


 


 


 


 

맨뒤에는 스티커도 있고..이렇게 파투와 타투의 정리된 것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파투와 타투 이야기는 조금은 정신없이 엮인것처럼 느껴져요.

아마도 어른들 눈에.. 공부해야 하는 정보인데..그걸 이렇게? 라는 생각이 들수도 있어요

근데 책이 란게 손을 타지 않으면..

정말 무용지물이잖아요.,

아마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이렇게 짜여진게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저는 초등저학년에는 권하고 싶으나..

고학년에게는 이보단 깔끔하게 정리가 된 책이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쉽고 재미나게 읽는 핀란드 이야기*^^*

제 개인적으론 초등 저학년에게 권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