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2-2 - 2013년 초등 우공비 수학 2013-2 2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에 놀면 안된다는 말..참 많이 들었는데요..

아이고..정말 방학하고 한 2주가 흘렀나요?

집에 엉덩이 붙일 시간도 없이..

계속 돌아댕겼네요..

 

그랬더니..하루 쉬는 날..

오랫만에 공부 좀 해보라 하니..

엉덩이에 불이 붙었나 자꾸만 돌아댕기네요~~

 

아~~2학기 수학 어쩌니..

 

 

우공비 문제집 하나에서 이렇게 나온답니다..

3권을 산게 절대 아니예요..*^^*

 

2학기 수학문제집은 처음으로 풀어보았는데요.

우리 아이는 지금 2학년 이랍니다.

스토리텔링 수학의 폐혜자?

ㅋㅋ

교육 방식이 바뀌고 나서 바로 현장 진행되는 학년인지라.

선생님도 엄마들도 불안하긴 마찬가지 인듯해요.

 

문제집 푼거 엄마가 사진 찍을꺼야 했더니.나름 글자에 신경좀 쓰더니.

불난 엉덩이 때문에

얼마 안가 본색을 드러내 버렸답니다.

 

오~~다 맞았는데..ㅋㅋ

 다맞는게 문제가 아니라 이해하고 넘어가는걸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우리 아그들은 이렇게 커다란 동그라미가 가득해야..좋다네요.

어느날은 더욱 과하게 채점을 해주기도 한답니다.

 

많은 양의 문제집을 풀리지는 않아요..

아이에게 한권이상의 문제집을 푸는것도..

전 너무 어렵더라구요.

 

선행하지 않아서..

오히려 수업시간에 집중도는 더 높은거 같더라구요.

 

앞으로 우리 아이와 2학기를 함께할 우공비~먼저 한번 보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