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 엘리트
게리 맥켄드리 감독, 로버트 드 니로 외 출연 / 캔들미디어 / 2011년 12월
평점 :
품절


석유 전쟁 속에서 자신의 아들을 죽인 영국의 특수부대 SAS 요원들을 처지해 달라고 오만의 부족장이 고난이도의 의뢰를 하지만, 동료(헌터)를 인질로 삼고 있어 주인공(데니)는 어쩔수 없이 의뢰를 받아 들입니다. 사실을 기반으로 한 영화라고는 하지만 킬러가 특수부대를 상대한다는 점 이외에는 다른 킬러 영화랑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사실기반 영화가 흔하게 나오는 터라 이제는 사실이건 픽션이건 별로 의미가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픽션이라도 충분히 현실에서 발생할 수 있을법한 내용인 경우도 많고, 사실이라 해도 어디까지인지 이대로 곧 믿을만한 내용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영화 그 자체로만 받아들이는게 낫겠다는 생각을 요즘들어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데니역의 제이슨 스타뎀 하나만 보고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 헐리우드 영화배우 중에서 형사 또는 킬러 역활이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 중 하나입니다. 어떻게 보면 매번 비슷한 너무 똑같은 이미지라 전에 봤던 영화인가 라는 착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액션씬 하나는 기가막힌 배우임에 틀림 없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꺠고 부시고 하는 액션 영화임에도 제가 보다가 중간에 졸았다는 점인데, 피곤해서 그런점도 있겟지만 액션 영화를 보면서 잠이 온다는건 그만큼 식상하거나 긴장감이 없었다라는걸 단적으로 보여주었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배우도 좋고 사실기반인점도 보는 이들이 더 몰입하게끔 하는 좋은 요소이긴 하지만 그외의 재미나 긴장감 면에서는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시간떄우기용으로 봤는데 시간도 잘 안때워지더라구요. 단지 스타뎀의 액션 정도만 볼만했습니다. 그래서 제 점수는 6.9점 드리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