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제작을 위한 수학


1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3D 게임 프로그래밍 & 컴퓨터 그래픽을 위한 수학- 제2판
Eric Lengyel 지음, 류광 옮김 / 정보문화사 / 2004년 7월
23,000원 → 20,700원(10%할인) / 마일리지 1,150원(5% 적립)
2017년 02월 20일에 저장
절판
좋은 게임을 만드는 핵심 원리: 게임 수학과 물리
김용준 외 지음 / 한빛미디어 / 2003년 11월
22,000원 → 19,800원(10%할인) / 마일리지 1,100원(5% 적립)
2017년 02월 20일에 저장
절판
게임 개발 수학적 테크닉
가이 W. 렉키 톰슨 지음, 장원석 옮김 / 정보문화사 / 2002년 5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2017년 02월 20일에 저장
절판

수학과 OpenGL 프로그래밍-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강영민 지음 / GS인터비젼 / 2015년 5월
25,000원 → 25,000원(0%할인) / 마일리지 0원(0% 적립)
*지금 주문하면 "6월 4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17년 02월 20일에 저장



1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