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공룡 특공대 아스트로 사우르스 1 - 공룡 대운동회를 사수하라!
스티브 콜 지음, 한상남 옮김, 찰리 포크스 그림 / 뜨인돌어린이 / 2009년 8월
평점 :
품절



작은 제목... 공룡 대 운동회를 사수하라!

테그스 스테고사우르스 를 비롯한 초식공룡 들로 구성된 탐사대의 모험이야기 랍니다...

테그스는 -사우로포드-라는 우주선의 선장으로 임명되어서 첫 임무로 공룡대운동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운송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납치와 구출등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답니다...

중간중간 공룡들의 그림이 귀엽게 나오기 때문에 아들램이 보자마자 읽어달라고 한 책이었답니다..

초등학생용 읽기 동화책이라서 그런지 정환이한테 조금 어려운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한참 공룡에 빠져있는 나이인지라 쉽게 잘 들어주더라구요...

제가 읽어주는데 좀 길어서 그렇지...

정환이가 글을 좀 제대로 읽을줄 알게되면 계속해서 읽을거 같아요...

지금 저랑 남편이랑 번갈아 가면서 읽어주고 있는데...

처음 책을 받아들었을때는.. 이렇게 긴걸 어떻게 읽어... 두었다가 나중에 읽으라고 해야지..

했었는데.. 6살.. 이제 슬슬 내용이 긴 책을 읽어줘 버릇을 해야한다는 남편의 굳은....

읽기는 제가 했답니다.. --;;

굳은 마음처럼 실천력도 굳었으면 더욱 좋겠죠? ㅎㅎ

그래도 일하고 늦게 오는 사람한테 뭐라 말할수도 없고.. 그러네요...

 

어쨌든.. 정환이는  이 책으로 육식공룡인 랩토들을 더 싫어하게 되었답니다.. ㅋㅋ

 

책 맨 앞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카드가 4장 있답니다..

주인공이자 우주선 -사우로포드-의 선장인 {테그스}, 우주선 {사우로포드} 적군인 랩토 {로키}

친구인 {행크와 크랭크}

이렇게 4장의 카드에는 이름 신분 서류 기록등 각각 설명이 간단하고 명료하게 나와있답니다..

책을 받자마자 이 카드 잘라내라고 어찌나 성화던지...

공룡 카드가 한가득 인데도 불구하고 당장 손으로 만져봐야 직성이 풀리나 봅니다...

 

뒷표지 부분을 먼저 읽어주고 본문을 읽어주었는데요....

육식공룡 랩토들의 음모를 밝히고, 무사히 공룡 대운동회를 사수해야 하는 아스트로사우르스 들의 첫 임무는

과연 성공할까?

라는 질문이 끝나기도 전에 {네~~~}라면서 소리를 지르는 정환이....

중간에 로키의 이름이 나오자 {앗 나쁜놈이다... 나쁜 육식공룡이다} 라고 소리 지르는 정환이..

정말 재미나게 들었답니다.. ^^

 

과연... 테그스 선장을 비롯한 {사우로포드}의 승무원들은 대운동회를 무사히 끝낼수 있게 할수 있을까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