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루앤트리] 몬스터 뮤지컬 잉글리쉬 전 15종 - EBS 두비두밥 몬스터 하우스제작진이 만든DVD!
기타 / 2010년 9월
평점 :
품절
[몬스터뮤지컬잉글리쉬] Monster Word House
아이와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을까?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즐길수있을까?
늘 하는 고민이지만 딱히 정답은 없는것 같아요.
그냥 아이가 재미있어 하고 자주 꺼내서 보고 싶어 하고 듣고 싶어하고 말하고 싶어하는걸 자주 해주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구요.
7세, 4세 두 아이들이 영어를 어떻게 신나게 접할 수 있을까 늘 생각하고 있었는데 몬스터 뮤지컬 잉글리쉬를 만나게 된건 참 행운이였던것 같아요.
우선 내용을 다 몰라서 재미있어요.
아이가 집중해서 오래 앉아서 DVD를 보는것도 오랜만이였고 책에 관심을 보인것도 참 드문일이였어요.
특히 영어는 아이가 많이 어려워하고 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이 너무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몬스터 뮤지컬 잉글리쉬는 신나는 영어라고 하는게 가장 맞는것 같아요.
즐거운 만남이 될것 같아요.
몬스커 뮤지컬 잉글리쉬는 총 3개의 테마로 되어있어요.
우리 아이들이 만나게 된 단어학습 위주의 Monster Word House 가 있고, 놀이나 게임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는 Monster Play House, 동화 이야기로 학습하는 Monster Story House 로 되어있어요.
총 동화책 24권, 악보집 3권, 가이드북 3권, DVD 12장, Audio CD 3장으로 구성되어있구요.
각 권마다 동화책 8권, 악보집1권, 가이드북1권, DVD 4장, CD 1장으로 되어있어요.
책의 표지만봐도 정말 신나고 재미있을거라고 생각이 될정도로 잘짜여있구요.
악보집이 포함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사실 아이들이 영어학습하면서 노래나 동화로 배우는게 가장 빠르고 재미있어 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영어교재를 봐도 아이들이 오디어CD부터 찾게 되더라구요.
CD들으면서 흥얼거리는 아이들과 함께 불러주고 싶은데 악보집이 따로 들어있는 교재는 거의 없던데 몬스터 뮤지컬 잉글리쉬에서는 악보집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아이와 함께 악보집을 보면서 정확한 노래를 부를수 있어서 확실한 영어학습이 될것 같아요.
각 권마다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 노래들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수 있을것 같구요.
각권의 뒷페이지에는 액티비티와 플래시카드도 포함되어있어서 즐기면서 학습까지 연계될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플래시카드는 한꺼번에 보아서 보관하면 귀여운 단어장으로 활용가능하답니다.
아이들이 교재와 DVD, CD를 통해서 만났던 내용들이라서 더 쉽게 반복해나갈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DVD를 가장 먼저 뜯어서 아이들과 보게되었는데 정말 신나는 음악으로 시작해서 신나게 끝이 나더라구요.
내용들도 간단하면서도 쉽게 접근할수있고 친근한 캐릭터들이 나와서 좋았어요.
DVD 한번 봤을뿐인데 벌써 아이들의 좋은 친구가 된것 같더라구요.
몬스터 뮤지컬 잉글리쉬와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들이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