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 & enfant 2007.5
앙팡 편집부 엮음 / 디자인하우스(잡지) / 2007년 4월
평점 :
품절


저도 아이 키우는 엄마로써 육아잡지를 많이 사보는 편이거든요.

이벤에 맘앤 앙팡은 처음 구입해봤어요.

사실 그동안 베스트베이비나 베이비를 주로 구입했었거든요.

맘앤 앙팡은 앙팡의 새이름이에요.

예전에 앙팡일때 사실 기사가 좀 부족하지 않나 생각을 했었는데

와..이번에 맘앤앙팡 받아보고는 정말 대만족했어요.

안에 기사들이 어느하나 빼놓을 많한것이 없구요.

내용이 너무 좋네요.

아이 키우면서 도움되는 내용들이 참 많이 실려있어서 좋아요.

부록으로 준 천재교육의 책과 cd도 너무 좋아요.

일반 동화책 부록보다 훨씬 값진 부록이 아닌가 싶네요..

추가로 받은 오가닌 파우더와 메디베베 사은품도 만족합니다..

오가닉 파우더 좋은거 다 아실테니깐요..

단지 오가닉 파우더의 제조일자를 보니 2005년 2월 이라서..좀 그랬네요..

2년이나 된 파우더라....

유통기한에 상관이 없는지 잘 모르겠네요...

이왕 주시는거 제조일자 좀 빠른걸로 주시지....

암튼..잡지 자체는 내용면에서 구성면에도 대만족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은맘 2007-10-12 22: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파우더는 반영구적이라 몇년은 끄떡 없대요.소금도 그렇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