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놈은 멋있었다 - 전2권
귀여니 지음 / 황매(푸른바람) / 2003년 3월
평점 :
품절


얼마전 한동안 유행했었던 인터넷소설...

주변 20대 전후 후배들중 안 읽어본 후배가 없을 정도로 재밌다는 얘기 많이 들은 책입니다.

인터넷으로 발표된 소설이라...  저는 참 흥미롭기도 했지만 웬지 손이 가지 않기도 했어요.

어쩌면 편견이었을까요...^^;;

약간은 늦은 감이 있지만, 이제서야 그 유명한(?) 책  '그 놈은 멋있었다'를 읽어봤네요.

나 나름의 기분전환이 목적이었고 목적달성은 조금이나마 했습니다.

결론부터 적자면, 읽는내내 재미를 느끼기는 했지만 한번 이상은 절대로 봐지지 않을 책 같네요.

이책의 특이할 만한 점은 작가가 20대 전후의 어린(?) 나이라는 점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겠지요. 

톡톡 튀는 에피소드들로 뻔한 결과를 깜찍하게 결말내기도 했으니까요.

아주 개성강한 등장인물들의 케릭터라든가 요즘 통신체라도 불리는 특이한 어법들, 은어, 특수문자들이 글에 많이 사용되었는데, 참 여러가지 생각을 들게 하기도 했습니다.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하이틴소설쯤으로 생각하고 읽어본다면 기분전환은 될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