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인사 - 365일 떠나는 명언 산책
정용철 지음 / 좋은생각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65일 떠나는 명언 산책 

삶은 작은 첫 조각부터 시작한다. 

오늘의 삶을 시작으로 작은 퍼즐이 모여

365개의 한 해가 맞춰진다. 

사랑의 인사는 하루하루의 작은 조각들이 모여

멋진 글과 여운을 전한다.


[좋은 생각]에 실린 명언 중 울림 가득 담긴 

문장들을 모아 <사랑의 인사>에 담았다. 

날짜면 동서양 철학자와, 작가의 말 등

매일 한 페이지씩 볼 수 있게 구성되었다. 


작은 조각으로 시작된 우리의 2024년

힘겹고 지친 일상 속에서 

마음을 위로해 주고 용기를 주는 

한 줄의 명언은 큰 힘이 된다. 

그리고 좋은생각 창간인의 시선이 담긴 에세이는

새로운 사고와 생각의 확장을 불러 온다. 


수없이 넘어지고 지쳐가는 일상이

오직 나 하나뿐이랴.

이러한 삶 속에 함께 상처를 보듬으며

앞을 향해 나아갈 진실된 방향을 알려줘 좋았다. 


나 또한 이 삶이 처음이고 

먼저 나아간 이들 또한 모든 것이 처음인 이 삶. 

무겁고 힘겨운 삶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건

우리의 가슴을 따뜻하게 보듬어주는 한 마디의 말이 아닐까. 


4월의 중간이 지나는 지금. 

다시 한번 내 삶을 바라보며

행복의 어디쯤으로 향해 가고 있다고 생각해 본다. 


삶에 대한 따스한 사랑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사랑의 온도>를 추천 합니다. 


<본 도서는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도서협찬 #사랑의인사 #정용철 #좋은생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