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하루는 오늘도 빛난다 - 어제보다 찬란한 오늘을 만드는 6가지 복리 성장법
행복 부자 샤이니(김재영) 지음 / 카시오페아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7년 차 EBS 스타강사 샤이니가 전하는

어제보다 찬란한 오늘을 만드는 6가지 복리 성장법.


반지하에서 180억 자산가로

바쁘게 일하지 않아도 경제적 자유인이 된 샤이니의 이야기.


작가는 자신이 진정으로 하고 싶은 것을 찾아서 

열정으로 도약해 지금의 성공을 쟁취했다. 


쉼 없이 자신을 흔드는 역경들 속에서 

'긍정의 힘'과 '태도'로 최악의 상황을 기적으로 변화를 일으켰다. 

그리고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 꾸준한 노력은 삶을 성장시키는 그의 가장 좋은 재테크다.


71

매일매일이 어제의 나보다 더 나아 진다면 오늘 하루의 작은 성공들이 쌓여서 

부와 행복이 복리처럼 커지게 될  것이라고 말이다.  


나만의 작은 눈덩이를 만들어 조금씩 조금씩 뭉쳐키워보자.

빛나는 내 안에 힘을 믿고 나아가자. 

작가님이 좋아하는 한 문장인 

'Day by day, in every way, I'm getting better and better.'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나아지고 있다.

처럼 어제와 다른 오늘의 노력의 흔적들이 쌓여

어느 날 나를 돌아보면 변화된 나를 느낄 것이다. 


용기와 위로가 가득해 나에게 빛가득 에너지를 추는 책.

추천합니다. 



*출판사에서 책을 지원받아 작성합니다. 감사합니다. 


절박함이 사람을 근본부터 바꿔놓기도 한다는 것을 그때 처음 알았다. - P23

꿈과 돈 사이의 갈림깅에서 나는 우선 꿈을 선택했고, 훗날 그것이 돈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길을 만들었다. - P40

조금 무리가 되는 것 같더라도, 조금 버거운 것 같더라도 원하는 것을 향해 한 거음 내딛기를 멈추지 말라고, 언제나 웃으면서 그 길을 걸어가라고, 그 힘겨운 한 걸음 뒤에 분명 더 넓고 찬란한 세상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 - P48

매일매일이 어제의 나보다 더 나아 진다면 오늘 하루의 작은 성공들이 쌓여서 부와 행복이 복리처럼 커지게 될 것이라고 말이다. - P71

모든 것이 무너졌다고 여긴 자리에도 꽃은 피어났다. 그렇게 나는 치부를 드러내고 사람을 얻었다.
- P91

인생을 위흔드는 역경에서 부터 일상의 자잘한 사건사고에 이르기까지 살다 보면 크고 작은 안 좋은 일들을 피할 수 없을 때가 있다. 그때마다 상황을 반전시키는 게임 체인저는 다름 아닌 ‘나의 태도‘라는 것을 잊지 말자. - P102

오늘 행운의 씨앗을 심어라...우리 눈앞에 펼쳐지는 많은 현상은 어찌 보면 수년 전 있었던 나비의 작은 날갯짓에서 비롯되었을지 모른다.
- P236

생활 속에서 구체적인 실천을 하며 나의 롤모델과 나를 비슷하게 만들려고 노력할 때, 인연의 끌어당김의 법칙이 작용하여 언젠가 당신은 그 사람을 당김의 힘으로 만날 수 있게 될 테니 말이다.
- P24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