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팔리는 카피 - 즉각 매출을 올리는 무기 12가지
글렌 피셔 지음, 박지혜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직접 반응 카피'의 대가 글렌 피셔

열정적이고 깊이가 있는 그의 카피 작성법으로 

마케팅 분야에서 최고의 카피라이터 기술을 소개한다. 


다른 사람을 설득해서 직접 반응하게 하는 카피 작성법.

구체적 카피 기술로 '직접 반응 카피'를 설명한다. 

직접 반응이란 읽는 순간 구매를 결정하는 것을 말한다.

팔기 위한 글쓰기인 '카피' 

그렇기에 직접 반응 카피는 결과가 모든 것을 말해준다. 

좋은 카피는 가피를 작성할 때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카피다. 

직접 손으로 써보고, 필사를 하며 기계적 학습을 통해 훨씬 편하게 카피를 쓸 수 있게 된다. 


카피는 고객을 적극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게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구체적인 이야기가 담겨야 한다. 

짧은 시간 안에 고객의 관심을 끌어 매출 올리는 직접 반응 마케팅 방법


구매 가능성을 끌어올리기 위해 고객을 연구하고, 제품에 대해 소통하려는 아이디어를 생각하며, 

전달한 메시지를 토대로 한 마케팅 메시지 작성법을 공유한다. 

매출이 생기는 건 결국 고객이 '직접 반응'해야 하는 행동이다.


이 책은 사람들이 물건을 구매하는 사고방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직접 반응 카피의 메시지 작성으로 고객이 즉시 행동하게 하려는 모든 이를 위한 책이다. 


1부는 성공한 '직접 반응 카피'에 대한 분석으로

기계적 학습, 고객에 대한 이해,  충분한 리서치, 좋은 아이디어에 대해 담고 있다. 

2부는 '직접 반응 커피'를 파헤쳐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카피 작성법 중 12가지 기술을 정리했다. 

3부는 '직접 반응 카피라이터' 3인의 인터뷰를 담았다. 


기본 원칙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지만, 

기본 원칙을 실천하기 위한 기술은 발전하기에 

우리는 끊임 없이 탐구하고 탐색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고객을 즐겁게 해서 사로잡은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카피 작성에 대한 유용한 조언과 학습도 제안하며 카피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사람들의 클릭을 유도할 카피가 고민되시나요?

좋은 소식은 이 책이 여러 방법을 알려 줄 겁니다.



*출판사에 책을 지원받아 작성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