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콘텐츠가 전부다 - 천상천하 ‘콘텐츠’ 독존, 세상에 없는 유일무이 콘텐츠 트렌드서의 탄생
노가영 외 지음 / 미래의창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디어 전문가에게 듣는 콘텐츠 전략


K-콘텐츠 르네상스가 펼쳐졌다.

BTS, 오징어 게임에 이어 지옥까지 한국 콘텐츠 전성시대

코로나 이후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과 함께 급성장 OTT, SNS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시장

우리는 무한의 시장 속에서 콘텐츠를 소비하고, 즐긴다. 


콘텐츠가 곧 돈이 되는 세상.

미디어 판도의 변화는 코로나 이후 더 급변해졌다.

먼 세상에 접하게 될 것 같았던 현상이 지금 바로 우리 앞에 펼쳐지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미디어 전문가를 통해 

콘텐츠에 대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시장을 만날 수 있다.

정말 한치 앞도 모르는 세상.

이렇게 콘텐츠 판도가 바뀔 줄 누가 알았을까.

트렌트에 익숙한 세대와 달리 그 빠름에 익숙지 못한 나에게

<2022 콘텐츠가 전부다>를 통해 변화되어가는 세상과 틀을 알려줘 좋았다. 



앞으로도 무한 경제 속에서 2023 콘텐츠는 어떤 변화와 함께 세상에 나올지 궁금해진다.







*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