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의무게 2005-12-29  

좋은 책 추천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로즈마리님~~ 오래전 추천해 주셨던 심윤경님의 <나의 아름다운 정원>이란 책을 요근래에서야 비로소 읽어 보았는데, 정말 너무 좋았답니다. ^^ 너무 좋은 책 추천해 주셔서 감사인사 드리러왔어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새해에도 좋은 책 많이 읽으세요~! ^^* happy new year~!!
 
 
로즈마리 2005-12-30 15: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의 아름다운 정원> 보셨군요. ^^ 정말 좋은 책이죠.
추천했던 기억이 잘 안 나는데(제가 하도 이 사람, 저사람에게
추천한지라), 이렇게 직접 오셔서 글을
남기신 걸 보니, 정말 책에 감동받으신 것 같네요.
책이 맘에 들으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구름님도 새해에 좋은 책 많이 읽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