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5-07-18  

안녕하세요 ^-^
로즈마리님~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도 그냥 쉬지요 ㅋㅋ 수업이 없는 날이라서요. 오랫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책도 읽고 글도 쓰면서.. 남은 오후를 보낼까합니다. 참, 음악도 들으면서요 ^-^ 이벤트 참여가 아주 제대로네요 ㅋㅋ 오늘 도서관에 가서 책을 빌려오면, 조만간 참여글을 남길 수 있을 듯한데, 무진장 나가기 싫은 날이네요 -_- 내일이라도 시간이되면 남기겟습니다. 저는 다른 분들과는 달리... 딱 한권만 추천해드리려하는데, 님이 읽으신 책이면 " 꽝 " 되는거죠? ㅋㅋ 어찌나 책을 많이 읽으시는지~~~ 좀 쉬엄쉬엄 읽으세요!! =_= 오늘 로즈마리님이 저의 서재의 사랑과 연애폴더에 눈길을 주신다는 말을.. 들었으니, 사랑에 대한 글을 하나 올릴까합니다. " 사랑 " 참 어렵죠? 어려우니깐 더 관심과 흥미가 생기기 마련이죠. 늘 저의 큰 관심사죠~ 로즈마리님이 아주 정확히 맞춰주셨습니다만 연애고수는 아닙디다!! ㅋㅋ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제 서재 요즘 썰렁합니다요 ^-^
 
 
로즈마리 2005-07-18 22: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꼭 참여해주세요. 무슨 책일지 정말 기대됩니다. ㅋㅋ
그리고 연애고수가 아니라면..선수?
굳이 숨기시지 않으셔도 되는데...
원래 고수는 고수를 알아봅니다. ^^
서재 열심히 키우시는 모습이 정말 부럽습니다. ^^

비로그인 2005-07-18 23: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컥. 고수는 고수를 알아보신다고요? 그럼 로즈마리님 고수? 선수?
하여튼.. 로즈마리님이 선수라니 반갑네요!!!! 주위에 남자 많으시다는 말씀?
자자. 어여.. 소개팅을 주선해주세요. ㅋㅋ
( 얼굴도 모르는 사이에 쌩둥맞게 왠 소개팅. _-_)~ )

로즈마리 2005-07-19 22: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가시장미님 얼굴 아는데..^^;; 근데 사실 고수를 가장한 초짜라서 주변에 남자들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