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 게임북 1 : 틀린그림, 미로, 초성 페이퍼 게임북 1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2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제공 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



스마트폰은 눈도 피로하고 멀리하고 싶고 머리는 식히고 싶고 할 때 시간 보내기 딱 좋은 페이퍼게임북이 삼성출판사에서 나왔습니다. 5종류의 페이퍼게임북이 있는데 이번에 제가 하게 된 것은 페이퍼 게임북 1 : 틀린그림, 미로, 초성게임입니다.

첫번째 미로찾기는 짧은 시간 안에 탈출을 해야 하는 미로게임이에요. 소요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스탑워치를 켜고 초를 재보며 점점 빨리 찾기 위해 어느 새 푹 빠져든답니다. 그런데 꼭 처음부터 차례대로 풀지 않아도 돼요. 저같은 경우에는 아이랑 함께 했는데 마음에 드는 그림부터 찾아서 풀었거든요.



두번째는 틀린 그림 찾기 입니다. 똑같은 그림 찾기가 아니라 틀린 그림찾기라는 점에서 신선했어요. 똑같아 보이는 그림들 사이에서 틀린 것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흥미진진하지요. 이것도 걸린 시간을 측정하다 보면 다음엔 더 빨리 찾아야지 하고 계속 풀게 되더라구요. 저희 아이가 가장 좋아하던 것 중 하나입니다.


세 번째는 초성 게임이에요. 주어진 힌트를 보고 낱말을 맞추어야 하는데요~ 오~~ 생각보다 꽉 채우기 너무 힘들어요. 이것도 아이랑 함께 했는데 서로 머리를 얼마나 썼는지 몰라요~처음에는 함께 풀다가 다음 장에서는 아이랑 반을 나누어서 시합을 했어요. 머리가 말랑 말랑 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스마트폰과 멀어지고 싶은데 머리는 식히고 싶을 때 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아참, 저는 여행을 가면서도 가져갈 것 같아요~ 기차나 차 안에서 푸는 것도 시간 보내기 괜찮을 것 같거든요 ㅎㅎ 누군가와 함께 하면 더 재미있고 혼자해도 재미있는 페이퍼게임북이었습니다.

불펌금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