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성어 천재가 되다! 6 초등 국어 학습 만화 12
Mr. 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 6 : 초등 국어 학습 만화12

10살이 되니 이제 사자성어에 관심도 많아지고 머리 속에 잘들어오는지 외우는 것도 잘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때다 생각이 들어 사자성어를 더 많이 접해주자 생각했어요^^ 


딱딱하게 지루하게 배우기보다는 

재미있게!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아이가 만화를 좋아하니 만화로 된거면 좋겠다! 생각해서 책을 고르던 중  사자성어 천재가 되다! 6 : 초등 국어 학습 만화12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천재가 되다 시리즈( 맞춤법, 표현력, 글쓰기, 수수께끼, 속담, 사자소학 등)가 벌써 10만부를 돌파했다니 왠지 더욱더 믿음이 갑니다~ ^^


책 표지에는 익살스럽고 재미있어보이는 캐릭터의 얼굴이 한자와 붓을 들고 있네요~ 이 책은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고 꼭 알아야 하는 주요한 사자성어 총 100개가 들어 있습니다. 



사자성어 하나당 긴 설명이 들어가지 않아요~ 긴 글로 설명이 되었다면 아무리 만화라고 해도 아이들은 잘 안 읽거든요!  짧지만 어떨때 이런 표현을 쓸 수 있는지 자연스럽게 알게 되지요^^ 마지막엔 무슨뜻인지 한자의 뜻과 사자성어의 뜻이 한눈에 잘 보이도록 정리도 되어있답니다. 


아이가 책을 읽으면서 했던 말은 " 재미있다" 였어요^^ 어쩌면 사자성어가 이게 뭐지? 라는 반응이 올 수도 있었을텐데 재미있게 잘 익히고 있다니 저로서는 매우 반가운 말이었습니다 ㅎㅎ 역시 잘 선택했어요 ^^


혹시 아직 사자성어를 시작 안한 친구들이 있다면,

재미있게 사자성어를 익히고

어떤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자성어인지 자연스럽게 익히고 싶다면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불펌금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제공 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