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독서평설^^ 저는 독서평설을 정말 좋아해요~ 가장 큰 이유는 다양한 내용을 흥미롭게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독서평설은 첫걸음, 초등, 중학, 고교 이렇게 나뉘어져 있는데요. 저희 아이는 지금 첫걸음을 1년 정기구독하며 보고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초등 독서평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지금 구독하고 있는 첫걸음과 비교해서 아이에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려고 꼼꼼히 보게 되었어요^^
독서평설첫걸음의 소개를 빌리자면 7세부터 초등 3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처음 시작하는 독서를 위해 만들어졌어요. 초등 독서평설은 첫걸음보다 더 글밥이 있고 자기 주도 학습 역량을 키워줍니다.
초등 독서평설은 문해력JUMP, 시사JUMP, 교과JUMP, 창의력JUMP 이렇게 큰 골자로 나뉘어져 있어요.
초등 독서평설 2월호에는 이달의 특집 신들의 음식, 초콜릿, 그리고 요즘 뉴스에 많이 나왔죠. 경복궁 담장 낙서범과 문화재 보호 강화 해야 한다는 시사 내용, 교과서와 관련된 미생물의 구수한 마법- 발효와 부패, 길냥의성고민 상담소 나의 몸, 나도 낯설어, 창의력이 점프에는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루인형 만들기, 내가 맡은 일을 나의 일로 실천하려는 마음, 책임 등 정말 다양하고 도움이 많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