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지능< Let's go! 직업 체험단>에는 수확의 계절인 가을에 맞게 <스마트 파머!>에 대해 나오는데요, 처음들어보는 직업에 아이 눈도 휘둥그레해집니다. 또래 친구가 직업체험을 하면서 적은 일지를 보면서 간접체험할 수 있어 생동감을 느낄 수 있어요 .
<2-1관련 교과인 국어8 마음을 짐작해요>와 연관된 <마음카드>에서는 궁금하다, 안쓰럽다, 울적하다, 징하다에 대한 설명을 보면 친구들과의 관계 혹은 아이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를 아이와 깊게 나눌 수 있어요.
독서평설 첫걸음에는 한글만 있는게 아니에요^^ <Fun Fun English>를 통해 단어와 패턴을 익혀 문장을 말해보는 연습도 해볼 수 있어요.
책의 일부만 소개했는데요. 무엇보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인 첫걸음 활동북은 독서평설첫걸음을 읽고 한걸음 더 ! 독후 활동에 참여하여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독서습관이 중요하다는 것은 잘 알지만 바쁘게 하루가 지나다보면 그만큼 챙기지 못하고 갈때가 많잖아요. 자기전 머리 맡에 두고 아이와 함께 쉬엄쉬엄 이야기하며 읽을 수 있는 책, 짬짬히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책으로 저는 활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그 이상의 지식과 독서습관을 얻을 수 있는 독서평설 첫걸음이었습니다.
불펌금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