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퓨즈드 워터 - 과일, 채소, 허브로 만드는 에너지 음료 50
조지나 데이비스 지음, 정연주 옮김 / 테이스트북스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테이스트북스 서포터즈를 하면서 그간 해보지 못했던

많은 푸드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에너지음료에요^^

저는 에너지드링크를 참 좋아합니다.

특히 그 중에서 밍밍한 비타민음료를 좋아하는데

가끔은 좀 더 건강하게 맘껏 마시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해요.

그런데 이렇게 "인퓨즈드 워터"를 통해서

과일, 채소, 허브로 직접 만들 수 있는 에너지 음료 50가지를

만들어 마실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물을 자주 많이 섭취하는게 건강에 좋다잖아요.

그런데 인퓨즈드 워터에는

물을 향긋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책을 쓴 조지나 데이비스는 런던에서 일하는 셰프입니다.

CONTENTS

Lesson 만들기 전에 알아두기

Part 1 원기를 회복시키는 인퓨즈드 워터

Part 2 에너지를 주는 인퓨즈드 워터

Part 3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인퓨주드 워터

봄이라 그런지 자꾸 늘어지는 경향이 있어

저는 에너지를 주는 인퓨즈드 워터 중에서

아주 쉬운 재료로 도전해보았습니다.

(대부분 쉽게 접할 수 있는 재료들입니다^^)


바로바로~~제가 좋아하는 민트가 들어가는

사과 민트와 딸기민트오이입니다.

특히 딸기민트오이의 오이는 좀 신선했어요^^

오이의 향긋함이 상상은 되지만 물어 넣어 먹어보면

왠지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 더 기대가 되었기도 했구요~

두개 다

마실 때 향도 좋지만

마시고난 후의 느낌이 더 좋은 워터에요.

왠지 제 몸속 세포 하나하나에

이 상큼한과 향긋함이 녹아 들어 건강해지고

입속도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적혀주는게

갈증이 쉽게 느껴지지 않고

오래가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인퓨즈드 워터는 소화와 신진대사를 도와주고

건강한 체중 관리에 일조하며

면역 체계 유지에 중요한 비타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

항상 아침에 커피로 시작했는데...

오늘은 새벽 6시...

커피대신 인퓨즈드 워터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함께 건강해져보아요~~~ ^^

불펌금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