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 하다 앳 홈 - 24만 유튜버 하다앳홈이 알려주는 쉽고 맛있는 홈베이킹 64
박정아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래는 요리랑 좀 거리가 먼 저입니다. ㅎㅎ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베이커리를 만들어 먹는다는 얘기를 듣고는

몇번 도전했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taste BOOKS에서 홈디저트 책을 만나고는

예쁘고 멋진 디저트류에 다시 빠져들었어요.

아이와 함께 쭉 훑어보다가.. 어떤 걸 만들어 볼까?

고민을 했습니다.

일단 처음 시작이니 쉬운 것부터 해보자!!

생각을 하고 아이도 저도 좋아하는 버터 사브레를 만들었죠!!



결과는? 대성공 ^^

사실 아이가 반이상은 한 것같아요.

요즘 확진자가 늘면서 유치원도 안가고

집에 있는 시간이 늘다보니

아이도 함께 하고 싶다며 적극적이더라구요 ㅎㅎ

우유랑 맛있게 냠냠!!

"홈디저트"

- 우리 집이 베이커리로 변신하는 레시피 라는 부제가

딱 어울리는 하루를 만들어주었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걸 도전할지 몹시 기대됩니다.

책의 특징

**계절별 디저트로 나뉘어 있어 재료준비면에서 메뉴고르기가 수월했다.

**재료&도구에 관한 팁이 있어 초보자도 한눈에 배우기 쉽다.

**적혀있는 그대로 하면 그럴듯하게 만들 수 있다.


불펌금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