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꿈 - 집콕놀이 컬러링북
별별공작소 엮음 / 소울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집콕 생활도 이제 적응되가는데 가끔씩 진짜 할거 없이 시간이 남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좀 색다른 걸 하고 싶다. 미적감각이랑은 조금 멀지만 컬러링북으로 색칠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일러스트 집콕놀이;컬러링북 소녀의 꿈을 만나게 되었다.

책을 받자마자 나보다 더 좋아하는 건 우리 쪼꼬미 7살 아이이다. 받자마자 하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바로 색연필과 싸인펜(모나미 플러스펜으로도~)으로 쓱싹쓱싹 ~

아래 색칠은 우리 아이가 다 한거다.. 엄마도 도와줄까? 물어보니~ 그림이 예뻐서 혼자 다 하고 싶다는 우리 딸.. ㅎㅎ

소녀의 꿈 제목과 걸맞게 꿈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상상속 그림이다. 색칠하던 아이가 공간에 이야기를 만들어 쓰고 싶다고 했다. 컬러링 북을 다 하고나면 이야기를 써서 직접 책으로 만들기로 약속했다.





예전에도 유명하다는 컬러링북을 사서 열심히 색칠한적도 있었는데... 너무 작은 공간들을 빽빽히 색칠해야 해서 도리어 은근 스트레스였는데 소녀의 꿈은 그렇게 빽빽한 것 없이 따뜻한 감성으로 적당한 크기의 색으로 칠할 수 있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었다. 그림이 워낙 사랑스럽다 보니 색칠하면서 마음도 점점 행복해진다.


어른과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컬러링북! 집콕놀이로 딱인 것같다!! 크기도 크지 않아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며 심심할 때 어디서든할 수 있어 가방속 아이템으로도 굿굿!! 집중력도 좋아지는 것 같고~ 스트레스도 날라가는 것 같다^^ 행복한 그림과 함께하니 기분 좋은 날이다^^

예쁘고 사랑스런 그림으로 일상의 행복을 만날 수 있었던 따뜻한감성의 일러스트

소녀의 꿈 컬러링북 추천해주고 싶다

불펌금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