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ART1 남다른 브랜드를 창조하다
마케오: 새로운 창조보다 '한끗' 차이를 만든다
비비고: 브랜드는 자라고, 다치고, 죽기도 하는 생명체다
계절밥상: 브랜드 철학이란 '이것만은 지키겠다'는 소비자와의 약속
세상의모든아침"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불어넣는 일, 스토리텔링
삼거리푸줏간:브랜드의 닥친 위기, 절망 대신 해야 할 일을 찾는다
퍼스트+에이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브랜드의 방향을 제시하다
PART2 더 나은 브랜드로 성장시키다
백설: 지켜야할 자산을 아는 것이 리뉴얼의 시작
CGV: 치밀한 상상력으로 공간을 리노베이션하다
올리브영: 주제파악을 하라, 그것이 차별화 전략이다
갤러리야 백화점: 특수와 독점을 무기로 VVIP 고객을 사로잡는 법
광해: 마케팅의 시작은 제품이 기획되는 순간부터
명량: '어떤 상황에서도 할 수 있다'를 증명하는 것이 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