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외출을 안하고 집에만 있는게 일이 되니, 오늘은 무엇을 하고 지낼까? 가 제일 고민입니다. 매일 반복되는 생활도 약간 지겨워 질 때쯤, 우리아이가 좋아하는 찾기놀이와 미로찾기, 색칠놀이, 숫자놀이까지 다양하게 있는 상수리 출판사에서 나온 찾아봐 찾아봐 시계나라를 탈출한 숫자들을 갖고 놀았어요.
첫 페이지부터 다양하고 다채로운 그림들로 표현이 되었는데요, 그림을 그린 분은 저희가 많이 알고 있는 말문이 빵터지는 세마디 영어, 영어 명작 동화시리즈 등 어린이 책과 에세이에 삽화 작업을 하시는 분으로 웹툰 작가이시기도 합니다. 다양한 표정의 캐릭터들과 다채로운 색감들이 눈에 띄는 책이라서 아이의 흥미로움이 더 하는 것 같네요.
스토리가 있는 찾아봐 찾아봐 12_ 시계나라를 탈출한 숫자들의 내용은 대략이래요. 시계 난라에 있는 커다란 시계탑에는 숫자들이 알콩달콩 살지요. 1,2,3,4,5,6,7,8,9,10,11,12 시계탑의 숫자들이 없어집니다. 숫자들은 모두 어디로 숨어 버렸는지 .. 시계나라를 지키던 지킴이 가족들이 숫자를 찾으러 나섭니다. 장난감나라, 돈의 나라, 수학나라, 달력 나라, 땅속 나라, 공룡나라 여기 저기 숨은 숫자들을 열심히 달려갑니다. 그런데 숫자들이 길을 잃고 헤매는데, 숫자들을 괴물들을 쫓아 옵니다. 이런 내용을 읽어주면서 아이에게 우리가 지킴이 가족들과 같이 시계들의 숫자들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자고 모험을 하자고 용기를 주었더니 했더니 우리가 숫자들을 찾아 제자리로 돌려주자고 아이가 화이팅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