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질 나쁜 고양이 북스토리 아트코믹스 시리즈 1
야마다 무라사키 지음, 김난주 옮김 / 북스토리 / 2013년 7월
평점 :
절판


친구중에 고양이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에게 선물용으로 구입한 책이었다.

마침 이벤트도 있어서 ㅋㅋㅋ 친구에게 기프트 북을 보냈는데~ 처음에 전화 번호를 잘못 눌러서 한참뒤에 받았다나~~.

 나는 고양이든 강아지든 털이 북실거리고 귀가 쫑긋한 동물들은 무조건적으로 좀 애정하는 편이라서 결국 나도 구입해버렸다.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동생물들의 조건은 발이 2개 이상! 많이 쳐줘서 8개 이하! 절대 양보할수 없는 조건이다. 그 외의 동생물은 혀..혐오스럽다고나할까. 아, 미끌미끌한것도 싫어.

 

 음음! 무튼 이 책은 그렇다.

 만화인것 같으면서도 동화같고 그러면서도 다시보면 시집같으다. 고양이는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마치 그 친구가 키우는 세마리의 고양이를 연상케 했다.

 그림 하나하나가 모두 평소 고양이의 모습 같아서 자꾸 그림속으로 손이간다.

 

'아아~ 만지고 싶으다.'

 

내내 저러면서 책을 읽었다고나 할까~?

 

 분량은 많지 않다. 하지만 얼핏 대충 눈으로 훑어 나가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시간을 정독해야 성이 풀릴지도 모른다. 아주 작고 귀여운 캐릭캐릭한 그림체는 아니지만 이 책속에서 막 튀어나올것 같이 살아있는 묘사란~! 어찌 애정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개인적으로 후자의 그림체를 원래 더 좋아하긴 하지만 친구는 잘 모르겠다. ;;;;)

 

 고양이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꼭 한번 감상하고 넘어가야할 필독서라 말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