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중고서점 매니저(김해점) 정규직

 

1. 모집부문

  1) 채용분야 : 중고서점 매니저(김해점)

  2) 채용인원 : O명

 

2. 주요업무

  1) 도서 판매 및 정산

  2) 도서 진열 및 재고 관리

  3) 도서 입출고 관리

 

3. 자격요건

  1) 책을 좋아하시는 분

  2) 물건을 사고 파는데 관심 있으신 분

  3) 매장 진열을 창조적으로 해보고 싶으신 분

  4) 서점의 고객 서비스에 불만족 하셨던 분

 

4. 근무조건

  1) 고용형태 : 정규직 (수습 3개월)

  2) 근무시간 : 주간단위 교대근무 08:00~18:00 / 13:00~22:00

                  : 주 2일 휴무이나, 주말근무 (평일 대체휴무)

  3) 근무지 : 알라딘 중고서점 김해점

 

5. 전형절차

  1)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3월14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차 : 실무자/경영진 면접 (3월18일~21일, 서울 본사)

  ※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 개별 통보합니다.

 

6. 제출서류

  1) 이력서 : 자유양식(전화번호, 이메일, 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7.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1) 이메일 접수 : 메일 제목에 [김해점] 구분표시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3) 접수기간 : 2025년 3월 14일 13시까지

  4)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