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외국도서 DB입력 스태프
1. 주요 업무
1) 알라딘 외국도서 DB 입력
2) 기타 외서 업무 보조
2. 자격요건
1) 2025년 4월 초부터 근무 가능하신 분
2) 장기 근무 가능하신 분
3) 영문 사이트 이용에 불편이 없으신 분
4) 온라인 쇼핑 경험이 많으신 분
5) 인터넷 정보 검색을 잘하시는 분
6) 반복되는 작업에도 집중을 잃지 않고, 손이 빠르신 분
7) 기본 엑셀 활용 가능하신 분
3. 근무 조건
1) 고용형태 : 1년 계약직 (연장 가능)
2) 근무 시간 : 주 5일 (월~금) 09:00~18:00
3) 근무지 : 알라딘 본사 (서울 중구 서소문로 89-31)
4) 급여 조건 : 세전 225만원
4. 전형 절차
1)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3월 19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차 : 실무자 면접 (3월 21일)
3)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 : 자유양식 (전화번호, 이메일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5.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외서DB스태프] 구분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3) 접수기간 : 2025년 3월 14일(금) 24시까지
4)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합니다.